수리DIY

switch 의 껍데기를 교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ಥ_ಥ! 2021. 11. 14.

swithch의 껍데기 replace

어떻게 당신은 스위치의 껍질을 바꿀 수 있습니까? 당신의 닌텐도 스위치로 말입니다. 흰색의 맞춤 바디로요. 완전히 다른 껍질 디자인입니다. 인터넷에서 폭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걸 본 순간, 그것은 여러분의 닌텐도 스위치를 위한 분명한 껍데기입니다. 흰색 스위치 셸을 교체했습니다. 좀 더 긴 형태니까 제 시련과 고난을 좀 더 많이 보여주죠.

일이 훨씬 더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여기저기서 말썽이 있습니다. 실제 메인 스위치 본체 자체로서 매우 쉽습니다. 뒷면만 벗기면 됩니다. 몇 가지 부품이나 물건들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킥스탠드와 게임 플랩처럼요.

하지만, 정말 간단합니다. 당신은 다른 어떤 것도 만지작거리지 않습니다. 스위치 뒷부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이콘은 다시 한번 말합니다. 모든 진짜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는 곳이죠. 자, 이제 말씀드릴 것은 100% 완벽하게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이것들을 실제로 분해해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여기저기서 실수를 좀 했거든요.

버튼 같은 걸 옮겨야 했어요. 전반적으로, 이것은 훨씬 더 부드럽게 진행되었습니다 하얀색보다 더 많이요. 지난번처럼 아주 짧은 시간에 말이죠. 이번엔 나사 빠짐이 없어요. 바보 같은 카펫 위에서 하지 않은 덕분입니다. 자, 제가 이 건축물에 대해 정말 감사했던 한 가지는요, 양쪽 조이콘의 중간 부분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제대로 모양을 잡았습니다. 흰색입니다. 저는 여전히 회색 조이콘 조각을 가운데에 써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방아쇠가 제대로 작용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별로 큰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잃은 유일한 것이니까 약간 회색빛을 띠고 있었습니다.두 개의 어깨 단추 사이에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만약 우리가 그 회색 것을 대신 사용해야 한다면요. 모든 걸 망칠 뻔했어요. 흰색 스위치처럼 말이죠.

이것은 단추 교체와 함께 나왔습니다. 슈퍼 패미컴 스타일의 버튼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채를 띠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 건물에서 그것들을 사용하긴 했지만, 저는 사실 평범한 블랙 룩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조금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런 모노톤 디자인이 있는 것 같아요. 이 투명한 껍데기를 갖는 것에 대해서요. 그리고 화려한 버튼들이 너무 많이 튀어나와 있어요. 이제 스위치를 완전히 삭제했습니다. 정말 멋져 보여요. 솔직히, 난 광팬이 아니에요. 실제 메인 스위치 본체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줍니다. 제 말은, 그 사실에 정말 감사하다는 겁니다.흰색과 달리 말이죠. 뒷면에 제삼자 로고가 쳐져 있지 않습니다. 디자인 전체를 망칠 뿐이죠. 스위치 내부 자체라고 생각합니다. 조이콘만큼 흥미롭지는 않습니다. 조이콘이 정말 멋져 보이거든요 정말 그런 것 같아요. 이 디자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나를 소원하게 합니다. 닌텐도가 다시 이런 디자인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들의 공식 시스템을 위해서요. 왜냐하면, 분명히요, 이것은 아직 닌텐도 공식 디자인이 아니다. 하지만 그들은 전에 이런 종류의 일을 한 전력이 있습니다. 있잖아요, 어렸을 때 특히 90년대 후반에는요. N64와 게임보이 컬러와 함께 메인 시스템이 있습니다.닌텐도는 다른 클리어로 많은 것을 망쳤어요. 또는 적어도 반투명 디자인이어야 합니다.

 

'수리DIY'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sktop에 CPU를 써멀구리스를 발라 봅시다.  (0) 2021.11.16
xbox one 하드 upgrade  (0) 2021.11.09
무선 랜카드 업그레이드 도전!  (0) 2021.11.08
UMPC 게임밍 PC 분해하기  (0) 2021.11.07
시계 건전지 교체하기  (0) 2021.1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