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 기둥 고치는 방법 DIY

!ಥ_ಥ! 2021. 10. 15.

직접 고치는 방법 - 문 기둥

제가 여러분에게 문 기둥을 고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문기둥의 마무리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문기둥을 고칠 수 있습니다. 만약 페인트칠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균열을 접착제나 수포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얼룩진 목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교체해야 할 것입니다. 목재를 통째로 말입니다. 이 일에 필요한 도구는 망치, 끌, 못 뽑기, 파 괴봉입니다. 스크루 드라이버 세트, 다면체, 일부 패커, 분명히 내 안전장치, 레벨, 그리고 그 밖의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목재 잼을 대체해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아직 거기에 있는 도어 하드웨어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제 문 하드웨어가 벗겨졌으니, 다음 단계는 문고리를 벗기는 것입니다. 사용할 핵심 도구는 끌일 것입니다 그리고 편리한 팁은 끌의 평평한 가장자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실제 스트럿에 부딪혀 손상되지 않도록 합니다. 망치로 손톱을 감싸는 것은 중요합니다. 멀리 나가면 목재를 쪼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망치를 손톱 바로 밑에 놓도록 합니다. 남은 모서리 몇 개만 제거하겠습니다. 다음 단계는 아치 트레이브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저는 문고리를 맨 아래부터 열 때와 같은 방식으로 합니다. 좋고 천천히, 그리고 실제 아치 트레이브에 대한 끌 직선 모서리입니다.

 

여기 아주 큰 못이 있는데, 이 못은 난파선을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문고리와 아치트레이브를 떼어냈으니, 여기서 실제 문고리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문고리와 아치 트레이브에서처럼 문고리를 제거하겠습니다만 우리는 이 조각을 보관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당기는 방식에 대해 그렇게 소중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에서부터 떼어내야겠습니다. 위쪽을 통해 문고리가 내려올 것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문고리를 느슨하게 하기 위해 천천히 뒤로 당기고 흔드는 것입니다. 이제 문이 걸리적거리지 않게 되었으니, 여기에 남아 있는 것만 제거하면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니퍼 한 개가 필요할 겁니다. 우리가 떠난다는 사실을 표시하지 않기 위한 유용한 팁도 있습니다. 나무 조각들을 여기에 사용하고 그러고 나서 당신은 말 그대로 여기서 니퍼를 잡을 수 있습니다. 굴리면 고철은 손상되지만 실제 보관 중인 조각은 손상되지 않습니다. 여기 적당한 크기로 미리 잘라 놓은 것이 하나 있습니다. 이 문 걸쇠 조각이 미끄러지도록 여기 윗문 걸쇠에 홈을 표시해야겠습니다.

손 쉬운 마무리 한 수 있음

이제 이쪽에도 마크가 생겼으니, 뒤쪽에도 똑같이 마크를 그려야겠습니다. 그리고 그 둘을 연결하는 선을 그으면 됩니다. 이제 저는 선을 그었습니다. 멀티툴을 이용해서 그 작은 조각만 잘라내면 됩니다. 이제 여기를 통과했으니까, 나는 단지 측면에서 끌을 뽑으면 됩니다. 문짝이 미끄러지듯 들어갈 수 있는 멋진 네모난 조각입니다. 이제 다음 단계는 포장 업자들이 어디에 있을지 알아보는 겁니다. 그러면 중간 패커가 문 하드웨어가 설치된 곳에 있을 것입니다. 중간 패커를 얻기 위해, 손잡이가 있는 현재 문에 측정을 할 것입니다. 저는 지금 문틈에 넣을 짐꾸러미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기 스트립이 있어서 나무를 여기다 쓰겠습니다. 그리고 딱 맞는 길이로 잘라보겠습니다. 프레임의 크기와 도어 걸림에 따라 2~3개 정도가 필요합니다. 손톱 구멍 하나당 패커들이 있기 때문에 아마 그 일에 10에서 12개 정도 될 겁니다. 이제 우리는 문을 잠글 준비가 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맨 위에서 시작해서 아래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용한 작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잘라낸 노치는 첫 번째 것의 뒷면에 좋은 측정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냥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얼마나 필요한지를 알아내기 위해 짐꾼들을 여기에 올려놓으면 됩니다. 좋은 시작인 것 같습니다. 제가 만든 첫 번째 줄에 붙여서 못을 박아 놓겠습니다. 이걸 못 박으려면 3인치짜리 손톱만 있으면 됩니다. 이제 아랫부분을 싸서 문이 잘 잠기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윗부분과 같은 수준인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네, 바로 그겁니다. 자, 이제 이 짐꾼들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제 상하의 패커가 들어왔으니 문을 단단히 잠글 차례입니다.

 

댓글